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홈페이지 이용 이율높은곳 찾기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홈페이지 이용 이율높은곳 찾기

이번 글에서는 DGB대구은행에서 판매 중인 정기예금 중 금리와 가입조건을 비교하여 추천드리겠습니다. 정기예금은 목돈 굴리기의 가장 보편적인 방식으로 안정감으로 이자 제공을 받을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다만 가입기간을 고려하여 그 기간 동안 자금이 묶여있어도 괜찮을 금액만 예금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높은 금리가 제공됩니다. 하더라도 중도 해지 시에는 더 낮은 이자만 지급받기 때문입니다. DGB대구은행의 정기예금 중 금리비교를 해보시면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은 IM스마트예금과 DGB주거래우대예금 그리고 DGB함께예금이 있습니다.

IM스마트예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정기예적금 가입 꿀팁

정기예적금 가입 꿀팁

1. 주거래 은행 상품 최고우대금리 확인 은행들은 예적금 가입 시 각 은행의 예금, 외환, 신용 체크카드, 자동이체 등의 실적에 관련해서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주거래 은행의 예검 및 적금에서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온라인 전용상품 이용 온라인 전용상품 이용. 일반적으로 은행 창구보다는 온라인모바일 전용상품이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하더라도 모바일을 이용하는 것이 조금 더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3. 과세 면제 종합예금 활요 예적금의 이자의 15.4를 세금으로 공제하는대, 17년 기준 63세 이상인 경우 과세 면제 종합예금 가입 시 5천만원 한도 내에서 세금을 내지 않고 이자를 받을 수 있기 때문 고령자로 가입하는 경우 해당 조건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대금리는 아래 항목 중 3개지 선택하여 가입가능하며 마음껏 변경이 가능합니다. 최대 연 0.20 비대면채널 가입 우대 연 0.05 입출금 평잔 우대 연 0.05 대출실적 우대 연 0.05 외환 실적 우대 연 0.05 신용체크카드 실적 우대 연 0.05 적금 불입금액 우대 연 0.05 24개월 이상 가입과 우대금리 최대 적용 시 연 3.3 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리 vs 복리 개념 이해하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복리 상품에 관련해서 알아보라고 추천을 많이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복리와 단리 차이에 관련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아래에서는 단리 그리고 복리에 관련해서 제대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단리는 홀 단 을 사용함으로써 심플한 이자를 의미합니다. 원금에 대한 이자만을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아래부터 에시를 들어보겠습니다. 1년 1년 2년 3만원 3만원 6만원 복리에서 복은 복 을 사용함으로 써 다시 주는 이자를 의미합니다.

원금에 붙은 이자에 관련해서 이자를 계산해서 준다는 의미입니다. 아래부터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NH저축은행 정기예금 가입하기 비대면 가입어플 설치하기

NH저축은행 모바일 앱 다운로드

NH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NH저축은행 어플인 NH FIC BANK를 다운로드 및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앱 다운로드 및 실행후 고금리 특판예금 가입 준비물인 입출금통장 개설 후 정기예금 특판 상품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각 사양에 맞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아래 가입방법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2개월 기본금리 연 4.25에 우대금리 연 0.4를 더하여 최대 4.65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DGB대구은행 DGB함께예금에 관하여 구체적인 확인이 가능해요 지금까지 DGB대구은행의 정기예금 상품 중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비교하여 알려드렸습니다. 먼저 언급했던 것처럼 예금상품은 금리도 핵심적이지만 가입기간을 유지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최고 이자보다. 낮더라도 유지 가능한 가입기간을 선택하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기예적금 가입 꿀팁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리 vs 복리 개념

대부분의 사람들이 복리 상품에 관련해서 알아보라고 추천을 많이하곤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저축은행 정기예금 가입하기 비대면 가입어플

NH저축은행 모바일 앱 다운로드NH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NH저축은행 어플인 NH FIC BANK를 다운로드 및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