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사크로Nexacro로 구현된 로또 번호 생성기 프로그램의 예시 소스 코드

넥사크로Nexacro로 구현된 로또 번호 생성기 프로그램의 예시 소스 코드

2023년 8월 19일 1081회 로또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회차 당첨 번호, 당첨 결과, 당첨 지역, 다음 회차 가정 번호까지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1081회 로또 당첨 번호는 1, 9, 16, 23, 24, 38 17 입니다. 다음으로는 당첨 결과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imgCaption0
블로그 포스트 수익모델의 한계

블로그 포스트 수익모델의 한계

사실 원페이지 웹홈페이지는 사람들에게 제공할 서비스 기능 아이디어가 있어야하고, 그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해 내기 위한 프로그래밍 지식이 필요합니다. 대조적으로 진입장벽이 낮은 블로그 포스트 운영을 하는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는 작성한 글이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가 떨어지게 된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꾸쭌히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글을 써야만 머니머신이 돌아간다는 말인데요.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콘텐츠 생산에 대한 고통을 겪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글의 경우는 한번 방문자가 읽고나면 그 가치가 없어지게 되어 재방문에 대한 기대를 할수 없습니다.

챗지피티 ChatGPT 로 만든 로또번호 생성기 페이지

로또번호 생성기 페이지를 어떻게 만들어 나갔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저는 파이썬이 아니라 자바스크립트 언어를 사용해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웹페이지에서 기능을 구현하려면 자바스크립트가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워드프레스 페이지에 복사 붙여 넣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코드를 작성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입력한 지시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챗지피티 ChatGPT 사용법 원페이지 웹서비스 제작에 활용

챗지피티가 소개되고 AI 열풍이 불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활용해야 손쉽게 돈을 벌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도 많이 이루어졌었는데요. 웹상으로 돈버는 법과 관련해서는 블로그 포스트 글을 ChatGPT가 대신 작성하고, 프로그래밍을 통해 블로그 포스트 업로드 까지 완료하는 자동화 방식이 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저도 ChatGPT 로 글을 쓰고 블로그에 활용하는 것을 먼저 시도했었는데요. 우연히 챗GPT를 활용한 40가지 파이썬 프로그램 만들기 라는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책에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나와 있었는데요. 그 중 로또번호 생성기라는 프로그램이 제 눈길을 끌었습니다. 챗지피티에게 파이썬으로 로또번호를 만들어주는 작은 프로그램인데, 저는 이것을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면 재밌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원페이지 웹사이트의 장점

반면에 기능을 제공하는 원페이지 웹홈페이지는 한번 구현해 놓으면 새롭게 무엇인가를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기능을 추가한다거나 할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무한한 생산에 대한 고통은 없는 것이죠. 특정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 기능이 필요한 사람들이라면 재방문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디어가 있고 구현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만 한다면, 원페이지 웹사이트가 블로그에 비해 훨씬 혜택이 크다고 볼 수 있죠. 문제는 아이디어와 구현이라는 장벽이 가볍지 않다는 것인데, 이 부분을 챗지피티 ChatGPT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스코드 리뷰

while lotto.size 코드를 구상할 땐 논리 정연하고 장왕했으나, 막상 코드로 작성하면 몇 줄 안되서. 그렇다고 해서 코드가 적다고 그것이 안 좋은 코드라고 고민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짧고 이해하기 쉽게 써진 코드가 자신이 생각하기엔 좋은 코드 같아서. 의문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렬하고 중복값 제거하는 과정을 매 번 하는 것보다는 벡터의 사이즈가 5나 6이 되었을 때, 실행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시간 복잡도를 고려해봤을 때, sort를 하는 부분은 시간 복잡도가 대략적으로 On log n 입니다.

로또 번호 자동 생성기

1. 플레이스토어로 들어갑니다. 2. 우측 상단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로또 번호라고 검색을 하면 결과물들이 엄청 나오는데 이 중에서 아무거나 선택해서 사용해도 다. 똑같습니다. 4.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방법을 더 추천하는데 chat gpt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5. 145 중에서 숫자 6개만 골라줘 라고 입력을 합니다. 6. 그러면 랜덤하게 숫자를 선택해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블로그 포스트 수익모델의

사실 원페이지 웹홈페이지는 사람들에게 제공할 서비스 기능 아이디어가 있어야하고, 그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해 내기 위한 프로그래밍 지식이 필요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챗지피티 ChatGPT 사용법 원페이지 웹서비스 제작에

챗지피티가 소개되고 AI 열풍이 불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페이지 웹사이트의 장점

반면에 기능을 제공하는 원페이지 웹홈페이지는 한번 구현해 놓으면 새롭게 무엇인가를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